티스토리 뷰

내 일상

맥주의 계절 여름입니다!

쇼이조코 2017. 6. 8. 15:21


비가 더 많이 오길 바랬는데ㅠ

아직도 가뭄은 해소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몇해전만 해도 여름 내내 비만 내렸는데 


요즘은 비가 그립네요


저는 겨울에 태어 났지만 

여름을 좋아하는데요!!ㅎ




여름은 제가 좋아하는 맥주를 마음껏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핑계가 생겨서 그런것 같아요!ㅎㅎ












Llager 혹은 엘바이젠


엘맥주 


이건 롯데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맥주예요!ㅎ


요즘은 마트에서나 편의점에서나 

쉽게 세계맥주 

수입맥주를 구할 수 있지만 


각 마트 마다 저렴하게 파는 맥주가 있더라구요!ㅎ



롯데는 엘바이젠 엘라거 엘맥주




가격은 1600원 500l 로 우리나라 맥주 보다 저렴해요!ㅎ



우리나라 맥주에 비해 도수도 높고 진한 맛이 나는 맥주구요

이건 오리지널


흑맥주도 있고 

색깔마다 여러가지가 있더라구요!





원산지는 독일


자주 먹으면 좋은데


롯데마트가 멀어서 아쉬워요 



요즘 필라이트는 찾고 있는데 



그건 가볍게 마시기 좋더라구요^^



파는데가 많지 않아 ㅠ


홈+ 마트에서 한번 찾았는데 



필라이트와 완전 상반되는 진득한 맛이라고 할까요!?ㅎ


맥주좋아하는 분이시라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