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니클로 운동복 감사제 세일제외 상품 구매했어요!




요즘 유니클로세일 기간인데요!


원래 유니클로는 매주 금요일 부터 일요일 까지 세일을 하는데!


이번 유니클로 감사제 세일은


1탄 2탄 3탄까지 


더 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안그래도 유니클로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재질로 많이 구입하는 편인데요!


세일을 많이 하는편 이라 

세일을 기다렸다가 사는게 가장 좋죠!




다른 의류브랜드 스파브랜드 는 거의 시즌이 끝날 때 

시즌오프나 

세일을 하지만 ,


유니클로는 그게 아니라서 


세일을 잘 이용한다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찬스가 생기는 것 같아요!



일본에서 만든 유니클로라 


불매운동도 

적잖지 않게 하고 있지만 



직구까지도 성행하고 있는 


유니클로





솔직히 가격대비 재질이 나쁘지 않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저는 많이 찾게 되고 


많이 입기도 합니다ㅠ







요즘은 유니클로 감사제2탄 세일 중인데요!




어제 월요일 백화점에 갔다가 


백화점 휴무인걸 ㅠ 모르고 갔다가 



오늘 다시 다녀왔어요!






감사제 2탄 특가 세일은 


매주 금요일날 하는 세일에 비해 

할인상품이 꽤나 많은 편인데요!





그 중 제가 눈여겨 보는 제품들이 

에어리즘 제품들이였어요!





그런데 


매장 들어서자 마자 

눈에 띈건 



운동복!





매번 남자 운동복만 있어서 


아쉬웠는데


여자 운동복이 나왔더라구요!!!!!



감사제 제외 상품이라ㅠ


아쉬웠지만 



곧 세일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생겼지만 



S 사이즈 한개 M 사이즈 한개 


두개 남아 


"이건사야돼"



를 외칠 수 밖에 없었던 제품이에요!






월요일날 나이키매장세일한다고 갔다가 

사고 싶은 예쁜 운동복스런 티셔츠는 89000원이라 

20%세일해도 

이건아닌것 같아 


피팅도 안해보고 나와

아쉬웠는데 



어제 본 나이키 티셔츠와 같은 회색이라 ㅋㅋㅋㅋ


마음의 위안이 되는 그레이색이였어요!





구멍도 뽕뽕 





옆 

뒷면으로 


뽕뽕해서


운동 중 공기가 잘 통할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였는데요!






디자인도 

재질도 

맘에 들었어요!



안그래도 반팔 운동복 사고 싶었거든요




구멍이 뽕뽕 하지만 



비침도 없고


스몰사이즈인데 


스포츠브랜드 s size 보다 낙낙한 느낌이 있어


저는 스몰을 선택했어요!




그레이색이라 

땀이나면 티가 많이 나는 색상이긴 하지만!




운동할때 입을 거니깐요






평소 블랙을 좋아하는데 

그레이색이라 조금은 아쉽지만!!


홈페이지에도 블랙은 다팔렸는지 없더라구요!





내일 아침은 


크루넥티 운동복입고 

운동해야 겠어요!ㅋㅋ



운동의 원동력은 새옷이거든요ㅋㅋㅋㅋ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dry 검색하면 

남자꺼 아이꺼 우먼꺼 등등등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