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보컬학원 새로운 취미가 생겼어요!




노래를 배울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어쩌다보니 보컬레슨을 받게됐네요.

근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민망하고 뻘쭘하고 먼가 노래를 한다는게 부끄러웠는데요.

하다보니 너무 재미있는듯. 실력이 늘어가는걸 보니 뿌듯하기도 하구요 ㅎ





요기 유성온천역 롯데리아 건물 3층에 있는 유스타실용음악학원인데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하더라구요. 

에어컨도 완전 빵빵. 






연습실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처음 들어가서 넓은 대기실로 한번 놀라고 ㅎㅎ 

아무튼 최신 시설이라 인근에 있는 대전 보컬학원 중에는 제일 좋은 듯해요. 

몇몇곳 다녀봤는데 시설 안좋은 곳들도 많더라구요 ㅠ







레슨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가 남들이 부러워 할만한 노래실력을 뽐내는 날이 오겠죠?

보니까 녹음실이 따로 있던데 원하면 녹음도 가능하다고...







안에 막 스피커도 있고 컴퓨터도 ㅋㅋㅋㅋ

마이크 보니까 먼가 설레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방음까지 완벽하게 ㅋ

문짝에도 방음자제가 다 붙어 있는데 신기..

TV에서만 봤었는데 말이죠 ㅎㅎ








저도 언젠가는 저기 들어가서 노래를 녹음하는 날이 오겠죠?ㅎ

멋지게 불러서 저장하고 다니고 싶은 마음이!! 

별 기대 없이 시작했던 보컬수업인데 또하나의

 취미가 생긴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안그랬으면 친구들이랑 술먹던지 그냥 수다 떨며 보냈을 시간이였는데 

이렇게라도 무언가를 할 수 있어서도 좋네요! 

내일 또 레슨 있는 날인데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대기실 엄청나죠? 가끔 너무 지칠때 저기 눕고 싶다는 생각도 ㅠㅠ 

제가 대전보컬학원으로 유스타를 선택한건 집에서도 가까운 것도

 있지만 일단 쾌적하고 좋은 시설들 때문이에요... 








아무튼! 내일 레슨 완전 기대되네요. 

원장님의 부탁으로 학원 정보도 남깁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