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실용음악학원 배울맛 나는구만~





올해가 시작하면서 가졌던 목표 중 하나가 바로 피아노나 기타를 배우는 거였어요. 

그런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흘렀네요 ㅠ 이제 곧있으면 올해도 끝날듯...

정말 시간 너무 빠른거 아닌가요.. 그건 그렇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이번에 피아노를 배워보고자 음악학원을 찾았습니다.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검색해보니 이번에 유성구에 

새롭게 오픈한 곳이 있어서 찾아가 상담을 받아봤어요. 

근데 확실히 새로 생겨서 그런지 인테리어들이 좋더라구요. 

저 쇼파 무지 탐난다능...


냉온수기도 있고 커피까지.. 

예전에 다른곳 상담 갔을 때와는 느낌이 좀 달랐어요. 

일단 너무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 






상담전 연습실을 좀 구경해 봤는데요. 작은 공간이지만 

개인 연습실로 사용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것 같았네요. 

일단 에어컨도 빵빵하게 나오니 good!!






피아노도 전자피아노와 일반 피아노가 같이 있었는데요, 저에게는 크게 의미가 없었기 때문에 ㅋㅋ 

이번에 피아노 제대로 배워서 단 몇곡이라도 마스터 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ㅠ

올해가 끝날때 까지는 할 수 있겟져?ㅋㅋㅋ 





결국 많은 대전실용음악학원중 유스타를 선택했는데요, 

솔직히 처음생겨서 강사진이 좀 부실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긴 했는데... 

전혀 그럴 것이 없는 것이 기존 대전을 주름잡는 강사진들로

 이루어져 있어 문제가 없겠구나 생각했어요. 


원장님도 교수 출신으로 다양한 곳에서 보컬트레이너로도 활동하셨고

 현재도 실용음악에 대해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신다 하더라구요. 






피아노를 배워보면서 괜찮으면 보컬도 한번 들어볼까 생각중인데... 

늦게 시작한 만큼 더 열심히해서 올 연말에는 누군가에게

 자랑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한번 만들어 봐야겟어요! ㅎ






기타를 보니 기타도 괜히 배우고 싶고 ㅠㅠ 

하 욕심은 많아서 큰일이에요... 







녹음실인데요. 실제 나중에 녹음도 해주신다는 말에 괜히 설램... ㅋㅋㅋ 

암튼 대전실용음악학원 유스타 넘 기대되요~~

궁금하신 부분은 아래 번호로 문의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