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일상

남은 치킨 치밥만들기

쇼이조코 2017. 8. 3. 16:42

남은 치킨 치밥만들기




먹기위해 겨우 운동하며 살고 있는 나 ..



30살이 넘으면 

채식주의자로 살거야!!


라고 다짐하고 살았는데 




사람은 역시 한순간에 바뀌기란 쉽지 않은 듯해요



일주일을 매일 고기를 먹고 사는 

육식주의자인데 ..


채식주의자로 바꾸는건 

다음생에도 불가능 할것 같아요 





치킨을 너무 좋아했던 20대



이제 건강을 챙겨야 하는 

건강생각해서 치킨을 자제해야 하는 30대 ..




기름에 튀긴건 다 맛있지만 


기름에 안튀긴 음식을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래서 

새로나온 치킨 


훌랄라에서 

투블랙바베큐 치킨을 먹었어요



훌랄라는 배달이 안되니 테이크아웃으로



이 치킨은 


바베큐라서 그런지 

찜닭처럼 생긴듯 해요





당면사리만 있으면 진짜 찜닭인듯 ㅋㅋ




기름에 튀긴게 아니라 

느끼하지 않고 

달콤하면서 짭짤한 느낌 




치킨이 절대 남지 않아요


하지만 남은 양념이 아쉬워




달굴 후라이팬에 

양념을 또르르 넣고






항상 집에 있는 냉동밥 한덩이와


다이어트한다고 ㅋㅋㅋㅋ

집에 늘 있는 


닭가슴살 한덩이를 찢어 넣었어요




양념이 쫩짤해서 ㅋㅋㅋ

완전 굿초이스 였다는



깨도 살짤 뿌리고 


촴기름도 살짝 뿌리고




치즈도 넣고






둘이서 한마리로 부족했던 치킨 한마리 


남은 치킨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치밥만들기 



굽네볼케이노나 

매운치킨양념으로 치밥만들어도 맛있는데

바베큐치킨양념으로 치밥도 꽤

괜찮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