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쿠팡직구 자로우도피러스 유산균 후기





얼마전 

비타민이 다 떨어져서 

새벽에 자다깨서

잠이 안와서 

아이허브 어플로 

뒤적 뒤적이고 있는데 


비타민주사맞은 효과가 있는 비타민이라는 

후기를 보고 


비타민을 장바구니에 담고


또 뭐 살거 있나 

추천상품을 보고 있는데 


발견한 

자로우 유산균



아이허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유산균인데



평소 둔한 장을 소지하고 있는 저는


유산균 제품을

1년365일 챙겨 먹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챙겨먹긴 했지만 


눈에 띄는 효과가 있는 건 


진짜 찾을 수가 없었다는 



그런데 눈에 띈 


자로우도피러스 유산균의 후기


민감한 장이든 

설사병을 고쳤다는 후기보다



아이허브에서 20통 넘게 사먹었는데

쿠팡직구에서 반값이라는 후기 



그거 보고 


아이허브 어플을 끄고 


쿠팡직구로 가서 주문한 자로우


그리고 내가본 비타민과

같은 상품은 아니지만 같은회사의 비타민 을 넣고 

보이차를 넣고 

주문을 했다




26일 주문하고 

예상일자가 31일 이라고 햇는데 

정확히 

7월 31일 날 왔어요


주말이 껴서 더 오래걸린듯도 하고 


아이허브는 배송 진짜 빠른데




다른 유산균은 냉장보관해야 하는 것들도 잇는데 

이건 냉장보관이 필요없단다


50억유산균인데






하루 한번 공복에 1알 만 먹으면 된대 ㅋㅋㅋㅋ





캡슐이 완전 플라스틱처럼 딱딱해서 


이게 어떻게 몸속에서 녹을까 싶은데 

장까지 가려고 딱딱한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자로우는 

빨간색과 파란색 두개가 있는데


그냥 단순한 캡슐갯수 차이


빨간색은 적은 캡슐


파란색은 120캡슐인듯 


상품에 따라 

아이허브가 저렴한것도 있고 

쿠팡직구가 저렴한 것도 있고 


상품에 따라 포장지가 다른것도 있더라구요


배송이 느려 

답답하긴 한데


한글로 자세한 설명이 씌여져 있어 

쿠팡직구가 주문하긴 더 편한듯



이름만 직구지 


쿠팡에서 주문하는 배송대행 정도?


인듯하기도 해요



자로우 

어제 오늘 

이틀 먹었는데 


어제먹고 오전 내내 배가 아프더니 


화장실 갔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아직도 소식이 없네요 


일주일도 아니고 2일 먹고 무슨 효과가 있을까 

내 욕심이 큰것 같기도 하지만!!


일단 먹어 보겠습니다


장내 좋은 균을 증식한다고 하니!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면 


다시 포스팅 할게요!!!!!!




배고파서 진짜 어지러운 저녁이에요 ㅠ



점심에 제육볶음 한솥먹었는데 



전 오늘 치킨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