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벌써 초복이래요


뭐 벌써 초복이고 난리 


시간이 이렇게 빨리 후딱 지나가 버린게 야속하기만 한데 .

초복이라는 것은 


먹을 수 있는 건수가 생긴 느낌이기도 한것 같아요!!!



벌써 수요일인걸 보니 


주말이 다가오는게 슬쩍 슬쩍 

엉덩이가 들썩이는 것 만 같구요



얼마전에 기사를 봤는데


요즘 치킨 가격이 어마하게 올랐잖아요


한마리 시키는데 거의 2만원에 육박해서 

치킨한마리 사먹기가 고민되는데요!!



조류인플루엔자 때문에 

우호죽순

치킨가격이 오르고 있다고 들었는데 


제가 본 기사는 


치킨 한마리 배달하면 

업체는 얼마가 남느냐


뭐 그런 내용의 기사 였어요!


배달료 소스값 콜라값 

조미된닭값 

기름값 ..



이것 저것 들어가는 비용이 많다고 


닭 한마리 팔아도 

4~5000원 쯤 남는다는 기사를 봤거든요 .



그래서 치킨이 결코 비싼건 아니다 



뭐 그런 아쉽고도 슬픈 그런 내용이라 기억에 남더라구요 ..........




그래도 요즘 배달어플 잘 이용만 한다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배달음식을 이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카카오톡에서도 배달이 가능하던데 



카카오톡택시 이용하면 

카카오배달 쿠폰을 주더라구요!




대충 내용만 보고 

그 다음을 쿠폰 등록하려고 했는데 


그 유효기간은 당일이였습니다!



꼭 당일 카카오택시 타고 쿠폰받으시는거 

바로 등록하시길 바라구요





저는 새로나온 신상치킨 


페리카나 

와사비톡 을 시켰어요


후라이드 치킨에 와사비소스를 뿌린 치킨이였는데요!





일본에서 파는 와사비과자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치킨을 좋아한다면 


튀긴걸 좋아한다면 ㅋㅋㅋ



제 말인 즉슨 


맛있다는 소리입니다 ㅋㅋㅋ






느끼함도 잡아주고 

적당히 매워



고추가루의 매운맛은 그렇게 좋아하지도 않고 .

그 다음날 꽁지도 아픈데 



와사비의 매운맛은 

꽁지까지 전해지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더운 여름 치맥하기 좋은 날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신상치킨 리뷰였습니다!



초복인데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저는 


아직저녁 미정이에요ㅠㅠ



어제도 닭 먹고 오늘도 닭먹고 

저녁도 닭 먹자고 하면 

혼날거 같거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