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직구 자로우 유산균 오고 있는데








건강기능식품에 꽤나 관심이 많고 

요즘엔 뭐가 유행이라더라 뭐가 좋다더라 하면 

그래?

나도 한번 먹어봐야지 

그런 생각으로 구매를 하는 

귀 얇은 저.


20대 때부터 

화장품만큼이나 건강식품에 의존하고 집착하며 ㅋㅋ


먹었는데요


20대땐 홍삼을 그렇게 먹었어요ㅋㅋ



난 손발이 찬편이니까 

내 몸에 맞겠지 



그런데 그거 먹어도 손발은 안따뜻해 지더라 


또르르 


ㅋㅋㅋ



이랫든 저랫든 


종합비타민이든 

비타민은 


무조건 먹는데요



비타민이 떨어져서 


아이허브 비타민을 검색해 보고 있었어요


원래 

얼라이브맥스쓰리 데일리맥스포텐시 를 먹었는데


그건 오메가3,6,9 철분에 

뼈 눈 심장 까지 



그냥 종합건강식품이라 ㅋㅋ


따로 오메가쓰리도 챙겨먹기 시작해서


강력한 비타민을 찾고 있었어요 




비타민을 고르고 

뭐 또 다른게 없나


남들은 뭘 사먹나 싶어 


아이허브에서 

추천상품 뭐 그런거 검색해 보고 있었는데 



눈에 띈 

자로우 유산균



유산균은 챙겨먹기도 해봤지만 


이건 눈에 띄게 효과가 나타나는게 아니잖아요



물론 

비타민도 효과가 나타나진 않지만 


자로우 유산균은 


뭐 다 효과가 있대ㅋㅋㅋㅋ



평소 


둔한 내 장은 

술을 먹으면 과민성대장증후군 으로 변해서 


유산균에 관심은 있어


후기를 유심히 보고 있는데




어떤분의 후기




20박스는 사먹은거 같은데 

쿠팡직구는 반값이래 ㅋㅋㅋㅋ




다른 후기 다 필요 없고 


쿠팡직구는 반값이라니 


무 조 건 사 야 지 ㅋㅋㅋㅋ



구매결정에 크게 작용을 한 후기





그래서 비타민이랑 유산균이랑 보이차랑 구입 했어요




7월 26일 구매를 했고




31일 도착 예정이래요 ..



아휴

오늘 28일 인데 


도대체 언제 오냐ㅠ















어제는 태평양위를 날고 있다고 하더니


오늘은 인청공항에 도착해서

통관중이라는 문자까지 오고


아이허브는 

진짜 빠르긴 한데 ....



쿠팡직구는 너무 느리다 ...





제품에 따라 


어떤건 아이허브가 싸고 


어떤건 쿠팡직구가 싼건 같더라구요


그리고 제품 포장지도 조금씩 다른것도 

같은데 


왜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쿠팡직구에서 

자로우 도피러스 eps  

120PS 가격은 18400원 



아이허브

JARROW FORMULAS 자로우-도피러스EPS

120캡슐가격은

32837원






가격차이가 꽤 크죠


아이허브가 5%할인하고 

또 추가5% 할인 된다고 해도 


그래도 쿠팡직구 가 저렴한것 같더라구요..




오늘저녁엔 무사 통관됐다고 하니 


31일 전엔 받을 수 있을것 같긴 해요



빠르면 내일 ?




유산균이랑 비타민 오면 다시 열심포스팅 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