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무슨일인지
잠을 통 못자고 왔다 갔다


요즘 좀 그래요 꼬리에
무슨 일이 생긴건지 자꾸
꼬리가 신경쓰여하더라구여ㅠ
어젯밤엔 진짜 심해서 너무 걱정했는데

오늘 보니 괜찮은것 같은데
잠을 못자서 그런지 계속 잠만 자네요.

오늘 몇시간 차에 탈 예정인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예요

어제 발바닥밤을 발바닥에 바르고
배쪽이 건조해서 좀 발라줬는데

그것 땜에 그런가?
에이 설마 싶은데

발바닥밤 바르고 벌써 두번째
아이가 이상하네요
오늘은 토도하고

발바닥밤 버려버려야 겠어요






잠을 못자고

자꾸 품속으로만 들어와
자려고 하는 우리 아이


잠을 못자서 그런지

헬쓱하고 피곤해 보이고
그래서 마음이 너무 아프네요ㅜ

차 멀미할까 걱정입니다



오늘도 두서없는 ㅋㅋㅋ

한손에 쏙 들어와 안정적으로 앉아 있어요ㅎ
너무 사랑스럽고 가여운 아이
내가 좀더 신경쓸게
우리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