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추억도 정말 많이 생기고

관광지 돌아다니면서 재미난 경험도 많이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추억들을 이웃님들께 한번 말씀드리기 위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이번에 저희들은 연합렌트카라는 곳에서 제주도렌트카 대여를 했었는데요~

괜찮은 차량이 정말 많은 곳이라서 너무나 만족스럽고 기본적인 옵션들도

너무 괜찮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기도 하구요 +_+

일단 저희들의 여행의 첫걸음은 항공을 예약하고 비행기를 타고 왔답니다 :)

제주공항에 도착해서는 바로 차량을 찾으러 갔었는데요~

이번에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왔던거 같더라고요 +_+

저희들은 겨울이라서 비수기라는 생각을 하면서 와서 그런지

관광객들이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을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관광을 하러 올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사람들이 많은 공항을 지나서 이정표를 따라서 저희들의 붕붕이 데리러 가는길~

이번에 날씨도 정말 괜찮아서 차타고 드라이브도 조금 많이 하기로 했는데

이동경로는 대부분 도로가 아름다운 길들을 지나게 만들어놔서 더 좋았던거 겉아요 :)

돌하르방도 저희들을 반겨주고 역시 제주도에 오면 보이는 야자수들!

보자마자 그 크기에 한번 압도가 되는 비주얼이라서 신기했었는데요~

이렇게 우거진 야자수들과 돌하르방을 지나서 계속 걸어갔어요^^

렌터카하우스로 가는길은 어렵지 않고 표지판을 따라서 이동하다보면

셔틀버스를 타는 곳이 나와서 거기서 버스를 타고 이동하면 되는데요!

너무 좋은게 예전에는 걸어서 갔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 왔을때는

너무 편하게 버스로 이동까지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게 이동할 수있었어요 :)

셔틀버스는 10분 정도마다 순환방식으로 버스가 오기 때문에

시간도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고 빨라서 너무 만족스러웠었답니다 :)

렌터카하우스 지나면서도 이렇게 날씨가 좋은날은 오랜만이라서!

사진도 한장찍었는데 푸른 하늘이 저희들을 반기는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

사무실에 잠깐 들러서 서류를 작성하고 직원분이 안내해주시는대로

따라가다 보시면 차량을 받을 수 있는데 저희들이 받은 차량은 승용차로~

이번에 짐들이 많이 없어서 친구들과 제주도렌트카 빌릴거면 가볍게하자고

마음 먹고 간것이라서 이렇게 빌렸었답니다^^

차량의 상태는 어디를 봐도 정말 새것같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괜찮았었는데요~

다른곳에서는 차량에서 기스 같은 경우는 대부분 있다고 해야될 정도로

그런 부분들이 있었는데 제주라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차량의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트렁크도 열었는데 티끌하나 없이 잘 정리가 되어있고 짐칸은 생각외로

조금 널널한 편이라는 생각이 들었었답니다^^

차량의 실내도 완벽하게 잘 되어있었는데~

걱정했던게 차량의 실내에서 담배냄새나 이런 부분에서

신경을 많이 써야되지는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

그런 걱정은 전혀 하실 필요가 없을거 같아요 여기서는 바로바로 세차를

진행해서 차량을 주시기 때문에 깔끔은 기본으로 들어가있는거 같았어요^^

너무나 완벽했던 제주도렌트카 이렇게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쉽지 않을텐데

저희는 다음에 올때도 연합렌트카 써야겠다는 생각까지 했었답니다^^

드라이브는 저희 붕붕이와 다니면서 많은 구경들을 할수 있었어요 :)

저희들은 점심을 먹기 위해서 도착한 크랩잭이에요!

여기가 안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맛있는 해산물들

먹고 간다는 소문을 듣고 저희들도 먹어보기 위해서 찾아왔답니다 :)

대기순번이 있을때도 있는데 저희들은 조금 일찍 도착을 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여기서 야외에서 볼 수 있는 풍경도 정말 아름다워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고 구경하고 가는건가 봐요 +_+

주문을 끝내면 음식에 맞게 도구가 나오는데!

저희들은 망치가 하나 떡하니 등장하면서 껍질을 깨서 먹으라고

주신거 같은데 손질하는것은 처음이라서 조금 어려웠답니다^^

음료도 주문완료하고 이제 메인으로 들어가있는 랍스타를 쪼개볼까요 +_+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푸짐하게 나오고 다른곳에서 해산물 이렇게 먹으려면

얼마나 써야될지 모르겠는데 가성비는 크랩잭이 정말 끝내주는거 같았어요^^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지디카페로도 유명한 몽상드애월이에요~

이곳에서 이름값이랑 함께 구경하기 위해서 찾아왔지요 +_+

이곳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었는데 유명세를 알고 다들 찾아오시나봐요~

저희들은 제주도렌트카 빌려서 타고 가면서 카페가 있어서 알았었는데

알고서 찾아오시는 분들도 엄청 많으시겠죠 +_+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라서 이곳에서도 사진을 조금 많이 찍어버린 ㅋㅋㅋ

전체적인 분위기는 동영상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괜찮은거 같았어요^^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하는 곳이라서 그런지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애월한담해변이 딱 보이는 곳이라서 더 아름다운 구경도 할 수 있고

저희들이 너무나 좋게 보던 바다를 한눈에 다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_+

커피도 꽤나 괜찮게 나오고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아주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했던 :)

다음코스로 가면서 정말 아름다운 풍경들이 많았었는데요~

우리 붕붕이 없었으면 진짜 큰일날뻔 했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다음으로 신창풍차해안도로 가면서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요~

이곳에서 풍차가 너무 아름답게 보여서 멈춰서 봤답니다^^

아름다운 경치 다들 한번씩 구경하면서 지나가보세요~

너무 힐링이되고 좋은 추억이 될거에요 :)

마지막까지 코스 마무리하고 저희들 숙수로 돌아오는 길에도

정말 아름다운 길들을 따라서 이동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었답니다 :)

제주도렌트카 제대로 빌려서 이런 추억 쌓게 만들어준 연합렌트카 땡큐^^

<제.주.연.합.렌.트.카>

홈페이지 주소 : www.jejuallrentc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