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진짜 너무 무더운 날이네요!ㅠ


아침부터 일찍 일어나서

조코를 데리고 산책을 가려고 했는데


조코가 갑자기 응아를 아무대나 누고

오줌을 아무대나 누는 바람에 치우느라 오래 걸려 








날이 뜨거워 지는 바람에 가질 못했어요 ㅠ

비오는 날엔 

비가 그렇게 많이 오지 않으면 

나갈 수 있는데 


뜨거운 날은 진짜 나갈 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런날이 오늘 같은 날이네요 ..




여름휴가를 찾아보고 있는데 

강아지데리고 갈 곳이 마땅치가 않아 


찾아보다 발견한 어플


강아지 사료 급여량 알려주는 어플인데요



애견사료계산


어플이예요!




시작!


누르고





반려견기본정로를 입력해요!



우리조코1,8kg 을 유지하다



갑자기 

2.3kg이 훅

체중이 늘면 

슬개골타구 될까 


늘 걱정이라 

체중유지를 열심히 하고 있거든요!






자견과 성견의 구분


우리조코는 

소형견이라 

벌써 성견으로 나눠지나 봐요





현재 급여하고 있는 

사료의 영양성분을 보고

수분함량

단백질량

조섬유 

조회분등을 입력하면 된답니다






그럼 딱!


하고 하루 급여해야하는 그램수가 나와요!


사료에 성분표시와 급여량이 표시되어 있지만 


세분표시는 안되어 있어


우리아이가 밥을 맞게 먹고 있는건지 아닌지 

궁금했는데


맞게 잘 주고 있었던거  같아


안심이 됐어요 ㅋㅋ










그외에 비만도 까지 나와 있더라구요!






시각적으로 비반도는 

가슴둘레와 어깨로 알 수 있겠더라구요!ㅋㅋ

가슴이 어깨보다 나왓으면 점점 비만도가 높아지는 걸로 

단순히 알수 있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