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뚜레쥬르 할인카드 하루1빵 챙겨먹어요






빵을 즐겨 먹곤 했는데


절대 빵중독은 아니라고 내세웠는데


알고 보니 


난 빵순이 였나봐요 



아니

모든 사람들이 하루에 빵 한번 쯤은 먹지 않나요??ㅋㅋㅋ


요즘 자주 가는 동네 뚜레쥬르



간판이 바껴


어른분들은 


여기 뚜레쥬르 아니냐고 묻는 분들도 종종 계시더라구요 ;;






우리나라 대중적인 대표 빵집은 


파리빵가게 인듯 한데 



저는 뚜레쥬르를 더 좋아해요!ㅎ










큰 매장은 역시 빵 종류가 더 많아 좋아요!ㅋㅋ




잠깐 관리실갔다가 

점심때를 놓쳐


샌드위치를 사러 왔어요^^



간단하게 

샌드위치로 허기를 때우기 좋더라구요!!








종류가 너무 많아 


정신이 혼미해졌어요





빵나오는 시간이 씌여 있어 


다음엔 빵나오는 시간 맞춰 와야 겠더라구요!







케익 종류도 너무 많아 ..



흔들렸어요 



케익은 늘 언제나 먹고 싶은 것 같아요 ..






새로나온 빵들 맛있는거 많아요


저 뒤에 보이는 초코브라우니 

저거 진짜 짱맛있구



완전진짜 갓빵 ㅋㅋㅋ




빵 말고도 여러가지 있어요!







늘 항상  사서 

냉동실에 쟁여 놓는 식빵




식빵이 남아서 


오늘은



아 저거 크림치즈 듬뿍 들어간 빵인데 

하루 한정으로 파는건데 


아무리 찾아도 빵 이름이 안나오네요ㅠㅠㅠ



크림치즈가 진짜 듬뿍 들어 있어 

자주 사먹는 빵 중 하나인데 



오후에 늦게 가면 빵 윗 부분이 말라요 ㅋㅋㅋ




그리고 초코스콘 진짜 최고 짱맛!이고




그리고 샌드위치를 골랐어요





뚜레쥬르 제휴 멤버쉽혜택 카드 예요





저는 KT 사용자라 

한달에 한번 더블할인으로 30% 할인을 쓸수 있구요



기본은 15% 

sk 도 15% 할인이에요!





오늘 사온 샌드위치





 



그런데 


망햇음요 ㅋㅋㅋㅋㅋ



이 샌드위치 빵이 너무 두꺼워요 ㅋㅋㅋ


내일은 치아바타 사러 가려구요


치아바타만 사서 집에서 샌드위치 만들어 먹는게 

제가 먹고 싶은거 넣고

싶은거 다 넣을 수 있어 좋기도 해요^^




벌써 10시 넘었네요 



최고의 사랑 보고 있는데 ㅋㅋㅋ


윤정수가 케익사왔어요 

케익 먹고 싶은 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