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봉 약국 어디 올리브영 가격 얼마게요?





어렸을 때부터

눈하나는 좋았는데 


눈이 1.5수준은 유지하고 있었는데 


서른이 넘어가며 

폭삭 늙었는지 

눈도 침침한듯 하고 



그건 그렇고


요즘 제가 아무말대잔치 유행에 선두주자 


전문가 인듯해요 ㅋㅋㅋㅋ




평소 화장품을 과하게 많이 바르는 편이기도 한데 


눈이 예민한지


성분안좋은 화장품을 쓰거나


눈에 들어가면 


하루종일 눈이 침침하니 잘 안보이더라구요 .



그래서 가끔은 세수를 다시 하곤 하는데







아이봉 이게 직빵이에요!


눈세정제 인데요!


눈에 뭐 들어 가게나 

 졸릴때 쓰면 최고예요 ㅋㅋㅋ



원래 일본에서 판매하던 아이봉이였는데


우리나라 동아제약에서 수입하나봐요!



인공눈물이나 

눈이 촉촉해지는건 아니니까 

그냥

눈세정제 

딱 눈세정제예요






이렇게 

세안컵이 달려 있어 

사용하기 편해요






그냥 그림만으로도 

무얼 말하는지 알 정도죠




일봉 아이봉은 

제가 일본에서 구입할때 가격은 몇천원 정도 ? 였던거 같아요!



약국 올리브영 어디파냐면요 ㅋㅋㅋ




약국이요 ㅋㅋㅋ


올리브영에서 아이봉 파는줄 알고 



찾아봤는데 안팔더라구요 ..



의약외품이라 그런지


우리나라에선 약국에서만 파나봐요 



약국가격은 15000원이라고 씌여 있는데

14000원 이였어요



구매대행으로

일본 아이봉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얼마차이나는지는 검색을 해보시는게 좋을 듯 하구요;;







세안 (얼굴안아니고 눈안)인가봐요 ㅋㅋㅋ



일본에선 드럭스토어에서 쉽게 보이는데 말이죠 !





왼쪽 핑크가 우리나라 약국에서 구입

오른쪽이 일본에서 구입한 아이봉


핑크가 우리나라에선 마일드 기본이래요


일본에선 파란색이 기본 마일드 였구요


색깔에 따라 렌즈용 여러가지 제품이 있구요










아이봉 너무 오래 자주 사용하면 

안구건조증을 일으킨다고 부작용으로 나왔대요!



저는 거의 일주일에 한번 꼴?로 사용하고 있구요



냉장고에 보관해서 사용하면 

눈을 빼서 씻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가 있어요ㅋㅋㅋ




소량만 사용해도 눈세정 효과를 볼 수가 있구요!


한번 사용한건 다른 눈 세안 때 사용하면 안되요!


제가 해봤는데 


눈에 있던 이물질이 다른 눈세정하면서 

그 눈으로 들어가는 느낌을 받았거든요ㅋㅋ



눈컵이 생각보다 

이사람 저사람 눈에 잘 맞구요



일본은 역시 이런 디테일 함을 잘 살리는 것 같아요!ㅎ





일본얘기하니까 


일본 가고 싶네요 ..










보고 있나?


보고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