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완료)초대장 드립니다!

쇼이조코 2017. 5. 10. 18:04



안녕하세요!ㅎ


저도 초대장 받은지 얼마 안됐는데 ㅎ


저도 초대장을 드릴 수 있다는게 


넘나 영광스럽네요!!!ㅎㅎㅎ



제가 가지고 있는 초대장은 총 7장 이구요!





저는 반려동물 티스토리를 운영중이며 


같이 소통 하실 분


의리 있으실분 원합니다!ㅎㅎ



같은 반려동물 스토리를 운영하실 분이면 더욱 좋겠네요!ㅎ



어떤 스토리를 운영하실건지 


간략하게 소개해 주시면 


그냥 제 맘대로 뽑겠습니다!ㅎㅎ





의리 안 지키시면 



끝까지 쫒아가 테러할 지도 몰라요 ㅋㅋ


마음 단디 먹고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