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스타필드 오픈 언제

 

 

 

 

고양 스타필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다음 주 목요일 17일 프리오픈

24일이 정식 오픈이라고 한다

 

프리오픈에 가면 사람이 더 없으려나?

 

목요일 금요일 주말 오픈전엔 사람이 바글바글 하겠지

 

 

면적은 하남스타필드보다 크고

주차시설도 더 많은 4500대를 수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마트트레이더스,스포츠몬스터 찜질스파 등

신세계백화점 등

30~40대를 겨냥했다고 한다

 

키즈테마파크와

남성 여성 키즈 세대별 패션관이 생긴다고 하니

하남보다 쇼핑에 더 최적이려나?

 

 

하남스타필드는 오픈번 부터 정우성 김지원 모델로

사인회도 하고

 

지금뭐하남 이였는데

 

고양스타필드는 언제올고양 으로 고양이가 큼지막하게 걸려있을 듯

 

하남은 토끼가 있었지

 

 

여러가지 놀거리 쇼핑거리 먹을거리 등등 하루종일 놀아도 될만큼 할게 많았던 하남스타필드

 

이번 고양에도 애견동반이 가능할까?

 

 

하남은 가능했지만

 

1년동안 사람이 너무 많아 한번도 데려가지 못했는데

 

 

고양점엔 우리 조코 데리고 한번 가고 싶다

 

하남 오픈 1년만에

고양오픈이라니!!!

 

 

 

하남에 이어 고양이 핫 해질듯 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WRITTEN BY
쇼이조코
치와와 조코와 나의 일상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12개가 달렸습니다.
  1. 저도 하남은 가봤는데 고양도 새로생기나보군요
  2. 허억! 대박! 거기에도 스타필드가 생기는군요! 하남은 생기고 얼마 안되어 갔다가 점심때 식당 줄이 넘 길어서 결국 김밥을 사먹었던 기억이..ㅠㅠ 요즘은 좀 괜찮아졌을지도 모르겠네요; 이제 오픈하면 진짜 핫하겠어요!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3. 고양에도 스타필드가 생기는군요-!ㅋ
  4. 스타필드는 하남이라고 들었는데..
    고양에도 생기네요. 서울과 멀어서 그런지 어마어마한 규모로 생기는군요
  5. 하남 스타필드도 규모가 엄청나다고 느꼈는데 고양은 더 크다니까 기대되네요~
    오픈빨 좀 지나고 나면 가야겠어요. 오픈하고 바로 가니까 사람에 치여서 뭘 못하겠더라고요 ㅋㅋ
  6. 오옷
    고양에도
    생기는군요
    고양쪽도 가봐야겠네요ㅎ
  7. 고양시에도 갈 일이 생기겠네요 ㅎㅎㅎ
    스타필드는 진짜 구경거리가 많아서 좋아요!
  8. 오픈이 얼마 안남았네요..
  9. 하남 스타필드도 좋은데,
    고양 스타필드도 멋질 것 같아요~~
  10. 비밀댓글입니다
  11. 와! 하루 날잡고 쇼핑해도 다 할수있을까의 정도의
    규모네요ㅎㅎ
    구경하는 맛도 있겠어요!!
secret